관리 메뉴

부산아제 story

이웃집 찰스 328회 다시보기 보러가기 재방송 3월8일 본문

TV연예 STORY/예능

이웃집 찰스 328회 다시보기 보러가기 재방송 3월8일

이유있는 동화 2022. 3. 5. 06:49

이웃집 찰스 보러가기 328회 다시보기 재방송

부산아제 @ copy right

 

KBS1 교양 이웃집 찰스 328회 다시보기 보러가기 재방송 시간

 

 

안녕하세요. 2015년도 부터 지금까지 7년이 넘는 시간을 함께해 오고 있는 KBS1 의 간판 교양 방송 중 하나로서 때론 한국인들보다 더 한국을 사랑하고 가치 살아가고자 하는 데에서 오는 노력을 엿볼수 있는 이웃집 찰스 328회 가 시작됩니다. 또 이번 회차는 누가 출연할지 기대됩니다.

 

KBS1 화요일 교양 이웃집 찰스 보러가기 다시보기 재방송 그리고 TV정보 회차정보 등을 볼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KBS1 화요일 교양 이웃집 찰스 방송시간 은 오후 7시 40분 부터 예고되어 있습니다. 다시보기 및 보러가기 는 스트리밍(OTT) 웨이브 에서 편성되어 있습니다.

 

 

화요일 KBS1 교양 이웃집 찰스 줄거리 - 익숙한 세상을 떠나 낯선 한국 땅으로 온 외국인들이 바라본 한국의 모습과 그 속에서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 속에서 우리 사회의 이면을 들여다보고 그들과의 진정한 교감을 시도하는 신개념 리얼리티 프로그램 입니다.

 

 

 

 

 

 

 

2022년3월8일 이웃집 찰스 328회 회차정보 (지난 이야기) - 1) 만난지 3일만에 우리 결혼하자 영화 같은 사랑 이야기 러시아에서 온 한국 생활 3년차 차 리나! 전자제품의 설계부터 계약까지 책임지는 프로 엔지니어였던 그녀는 러시아도 한국도 아닌 낯선 나라 홍콩에서 만난 남편 임정민씨를 만났다. 새 회차의 이웃집 찰스 또한 기대해 보겠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