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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과 효능 부작용 다이어트 변비 칼로리

이유있는 동화 2020. 2. 13. 19:40

사과 효능 부작용 다이어트 변비 칼로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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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비에 탁월한 사과의 효능, 부작용, 다이어트, 변비, 칼로리 정리

 

 

 

 

 

안녕하세요. 한국인들이 사시사철 찾는 과일로 사과 는 유명한데요. 그 효능과 더불어서 최근에는 유방암 과 변비 와 더불어서 대장암 에도 좋다고 잘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과일이라고 할지라도 과하게 먹는다면 부작용은 따를수 밖에 없을텐데요.

 

국민들이 사랑하는 제철과일인 사과의 효능 그리고 손질하는법 및 보관법 그리고 다이어트, 변비 에 좋은 것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사과 는 7월 부터 11월 까지가 제철이며, 대표 영양소 에는 팩틴, 셀룰로즈, 리그닌, 헤미셀룰로즈 등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혈액의 콜레스테롤 과 혈당을 낮추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대변 건강에 탁월하여 변비가 있으신분들에게는 정말 좋은데요. 다르게는 폐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사과 를 고를때에는 껍질의 색깔이 고르고 밝고 얇은 느낌을 주는 것과 더불어서 크기, 모양, 색깔등이 균일하고 표면이 약간 거친것이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자연 상태에서는 10도에서 24도 사이가 가장 좋은 보관법 이며, 유방암 과 천식에도 좋다고 잘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많이 궁금해 하실 부분 중 하나가 바로 사과 는 껍질채로 먹어도 될까 인데요. 사과의 껍질에도 풍부한 영야소 가 있기 때문에 잘씻은다음 껍질과 함께 먹는것이 더 많은 영양소를 섭취할수 있는 방법이기도 한데요. 무엇보다 아침에 먹는 사과의 효능은 그 어느때 먹는것 보다 탁월하다고 잘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사과를 고르게만 먹는다면 그 효능 또한 일반적인 비타민에 비해 더욱 높을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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