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부산아제 story

방랑고수 보러가기 2회 다시보기 재방송 4월5일 본문

TV연예 STORY/예능

방랑고수 보러가기 2회 다시보기 재방송 4월5일

이유있는 동화 2022. 4. 2. 00:01

방랑고수 보러가기 2회 다시보기 재방송

부산아제 @ copy right

 

 

이 시대를 함께 살아가고 있는 인생의 고수들을 다양한 지역에 널리 분포되어 있는 사람들을 만나보며 이전의 그들의 살아왔던 인생 이야기와 더불어서 지금의 생활에서의 오는 여러가지 참된 의미 들을 함께 초심에서의 마음으로 되돌아 보고 있는 방랑고수 2회 가 시작됩니다.

 

 

 

 

 

 

 

 

tvN Story 화요일 예능 방랑고수 2회 방송시간 은 오후 8시 20분 부터 예고되어 있습니다. 다시보기 및 보러가기 는 본방송 이 종료 된 뒤 티빙 에서 이어지고 있는데요.

 

 

수많은 대한민국의 전국에 계시는 방랑고수들을 만나보면서 그들의 삶도 관찰해 보고 행복의 메세지를 담고 있는 것을 모티브로 하고 있는데요. 엄청난 패션 사업가가 계룡산에 들어간 첫 이야기 부터 모든것을 다 내려놓고 그런 선택을 할수 있었다는 것이 대단 했는데요.

 

 

 

 

 

 

 

 

2022년4월5일 방랑고수 2회 회차정보 는 무려 하루 매출 그 당시의 3천만원이나 기록하였던 패션 디자이너 가 돌연 계룡산으로 들어간 이유가 정말 궁금했었는데요. 이전부터 그를 계룡산 도인 이라고도 불렸으며 입산만 24년차가 되었고 무예 수련기간만 무려 44년째라고 하는데요. 다른방송 에서는 계룡산 기천문수로 불리우며 축지법(?)를 사용한다는 말도 나왔는데, 남부럽지 않은 과거를 뒤로한 그의 결정에 다시한번 대단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