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부산아제 story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보러가기 26회 다시보기 재방송 4월28일 본문

TV연예 STORY/예능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보러가기 26회 다시보기 재방송 4월28일

이유있는 동화 2022. 4. 25. 09:21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보러가기 26회 다시보기 재방송

 

 

꼬꼬무 시즌3 라고 불리우고 있으며, 이전의 시즌1과 시즌2 에서비해 보다 더 많은 분들에게 더 화제가 되었던 집중적인 조명을 받았던 사건들을 다시 재구성하고 있는데요. 더군다나 잊혀져서는 안될 역사적 진실들을 기반으로도 재조명 하면서 전해주고 있습니다.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26회 가 시작됩니다.

 

 

 

 

 

 

 

SBS 목요일 예능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26회 방송시간 은 오후 10시 30분 부터 예고되어 있습니다. 다시보기 및 보러가기 는 본방송 이 종료 된 이후 티빙, 웨이브 에서 이어지고 있는데요.

 

 

떄는 1943년 1월 전라북도 익산에 살던 15세 최장섭 군. 가난한 농부의 막내아들이었던 공부를 열심히 하여 우등상을 놓친 적이 없는 소년이야 라면서 장섭이가 집에 가던 어느 날 마을 면사무소 직원 윤씨가 찾아왔다고 하였는데요.

 

 

 

 

 

 

 

2022년4월28일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26회 다짜고짜 따라오라 하는 윤씨의 말에 장섭이는 영문도 모르고 일단 따라나섰다면서 장섭이가 군청에서 군수는 장섭이를 훏어 보더니 애는 너무 어린거 아닌가 라면서 라고 말하였는데요. 그러자 윤씨는 거기는 어릴수록 좋다 라고 말하면서 알 수 없는 말을 하였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